본문 바로가기

일상컨텐츠

부산 벚꽃명소 - 천마산

안녕하세요 효맹입니다 ~~!

다들 잘지내고 계셨나요???


요즘따라 일교차가 굉장히 크죠??

이럴 때 감기 정말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ㅠㅠ

밖엔 날씨가 너무 좋고 낮엔 심지어 덥기까지해서 얇게 입고나갈 수 밖에

없는데요


저도 어제 낮에 잠시나갔다 왔더니 엄청 더웠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봄은 순식간에 지나가고 벌써부터 여름이 올 기미가 살짝씩 보이네요

어서 빨리 여름아 와라!!!


여러분들은 주말동안 계속 집에 계셨나요?

아니면 햇빛좀 쐬러 드라이브라도 다녀 오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을 통해서 차를 타고 '부산 천마산'에

드라이브를 다녀 왔답니다!


완전 부산 서구의 꼭대기여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는데

경치가 너무 좋고 벚꽃이 이쁘게 펴서 한 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사람들도 별로 없어요!




천마산

천마산 조각공원


1.천마산 드라이브

집 근처에서 천마산을 가기위해서 가다가 너무 이뻐서 찍었습니다ㅎㅎ

서구청 뒤쪽으로 산이 너무 이쁘네요


저도 산은 자주 안봤는데 이렇게 산이 알록달록 물드니까

괜히 기분까지 같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여긴 천마산 위쪽으로 왔을 때 입니다.

바다 쪽을 찍어드려야 했었는데 알록달록한 산에 너무 집중한다고

제대로 사진을 못찍어드렸네요 ㅠㅠ


원래 천마산 에코하우스 쪽에 오시면 카페도 있고 하늘 전망대도 있지만

지금 시국이 시국인지라 코로나 때문에 카페는 휴업을 하고 있네요!


산을 보러 오시는 것도 좋지만 천마산 위에서 영도도 보이고 부산의 시내가

다 같이 보이니 산에서 바다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ㅎㅎ


날씨가 좋으니 사람들이 강아지랑도 산책을 많이 오더라고요!!


부산 토성역에 내려서 걸어오실 수 있는 거리긴 하지만

굉장히 비추합니다 ㅂㄷㅂㄷ...


저번에 한 번 천마산 하늘전망대에 올라가보기 위해 골목골목을 통해

힘겹게 도착했지만 진짜 땀범벅하고 허벅지 터질 뻔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시는 분들은 알겁니다 ㅠㅠ



만약에 부산에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라면 날씨가 좋을 때 천마산 에코하우스!

한 번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저는 여기를 이용해보지 않았지만 게스트하우스로 쓰인다고 하더라고요!!

차가 있으면 짐을 싣고 올라오면 됩니닷


경치가 정말정말 좋아요!!

밤에는 아직 안가봤는데 밤에도 부산의 야경이 이쁘게 빛날 것 같네요 ㅎ




현재는 그래도 예전에 비해서 확실히 확진자 수도 많이 줄어들고 있고,

100명 내외에서 계속해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 탓인지 사회적 거리두기도 2주간 또 연장이 되었구요 ㅠㅠ

저희 어른들도 굉장히 힘든데

아이들이나,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은 더 답답해서 힘들 것 같더라구요


그럴 땐 밖에 나가서 산책하거나 어디 들어가는 건 위험하니

차에 꼭 붙들고 해안도로나 산도로 드라이브를 한 번

하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효맹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