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컨텐츠

기장 카페거리! - 해안도로 드라이브

안녕하세요 효맹입니다 ~~!

다들 잘지내고 계셨나요???


다들 답답하시죠?

요즘 계속 사회적 거리두기가 유행하고 있어서 어디 제대로

나가지도 못합니다ㅠㅠ

지금 시점에는 안나가는게 최선인데요,

그래서 전에 다녀왔던 기장 해안도로를 리뷰할까 합니다!


기장은 아직까지 코로나 청정지역으로 유일하죠??

물론 영도와 다른 곳들도 있지만요 ㅎㅎ


다른 곳엔 더 이상 안퍼지고 부산에도, 전세계에도 확진자가

더 이상 안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ㅠ


정말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피해보셨으니까요...

그래도 다들 힘내시고 평화로운 일상을 되찾자구요!




기장

카페거리, 해안도로


해안도로가 위치하고 있는 곳은 기장의 대변항이라는 곳입니다!

일광해수욕장에서 출발하셔도 되고, 대변항 방면에서 출발하셔도 됩니다.


볼 거리는 대변항보다 일광해수욕장이 더 많으니 해안도로를 보고, 일광해수욕장을

다녀오시는 것도,

아니면 일광해수욕장에서 산책하고 해안도로를 보고 바로 부산 시내로 들어가시는

것도 괜찮다고 보네요 ㅎㅎ 뭐든 이쁘면 되니까요




1.기장 해안도로

기장은 그냥 할게 없어서 그냥 별 기대 없이 갔었습니다!

전부터 기장을 자주 가본 것도 아니기 때문에 어디 갈지를 몰랐었네요ㅎㅎ



정말 이쁘쥬??

실제로 가서 보면 훨씬 이쁘답니다ㅎㅎㅎ

바닷물이 완전 맑아요 저는 여러모로 더럽혀진 마음이 싹 씻겨내려가는 기분이었어요


그러면 여기가 어디있는지 궁금하시죠??

해안도로의 중간지점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다보면 이쁜 카페들도 굉장히 많으니 

들어가셔서 커피한 잔 하고 나오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 이 시점에 카페는 위험하니까 조금만 더 이따 가시길 바래요 ㅠㅠ

(카페도 마음대로 가지 못하는 인생...)



그 때 찍었던 동영상인데 날씨도 너무 좋았고 바람도 그렇게 많이 안불다 보니까

멍 때리고 계속 바다를 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 때 찍은 동영상을 아직도 보면서 바다소리를 듣고 있습니다ㅎㅎ

자연의 소리를 들으니까 마음이 괜히 편해지네요


이럴 때 보면 바다근처에 사는게 정말 큰 행복인 것 같습니다!!

저가 물을 좋아하기도 하지만요 ㅎㅎ


어서 빨리 여름이 돼서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네요!




여러분들 잘 보셨나요?? 계속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계시고 아이들도 개학하지 못해서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ㅠㅠ

어른들도 힘든 건 정말 마찬가지고요


저도 집에만 있는데도 힘이 빠지는 기분이 듭니다.

힐링을 하고 싶어도 힐링하러 나가지 못하고, 영화 한 편을 보려해도

가지 못하는 이 현실!!!!


전에 다녀왔던 곳을 하나씩 떠올리면서 앞으로 코로나가 종식되고 난 이후,

어디에 놀러갈 지, 무엇을 할 지 계획을 하나씩 세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효맹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