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아이폰 XR - 가성비 아이폰! 아이폰 XR 스펙

안녕하세요 효맹입니다 ~~!

다들 잘지내고 계셨나요???


오늘은~~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하하하하....

다들 출근은 하셨나요?? 저희 집 근처 대학교들은 벌써 개강을

했더라고요,,, 지금도 늦긴 하지만 개강 후에 집단감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ㅠ 제발 더 이상은!!!


그래서 새 학기를 맞아서 휴대폰을 바꾸시거나 컴퓨터도 바꾸고

이것저것 사시는 분들 엄청 많죠???


다 바꾸고 싶은데 돈은 별로 없고ㅠㅠ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11 시리즈는 아니지만 아이폰 X 시리즈 중에

아이폰 XR을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애플

아이폰 XR

10 시리즈


1.아이폰 XR

저도 군대에 있을 때 휴대폰을 너무 바꾸고 싶어서 계속해서 고민하고

그 땐 11시리즈가 안나왔던 때라 X를 살지, XR을 살지, XS를 살지

계속 고민하고 한 2주 정도는 정보란 정보는 다 뒤져본 것 같은데요


그 만큼 아이폰 10시리즈에 대해서는 정보도 많이 갖고 있고 시세도

어느 정도는 계속 숙지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도 살 때 비싸게 사고 싶지 않아서 발품을 엄청 팔았는데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 해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가격이나 이런 면도요!!




아이폰의 색상은

레드, 옐로우, 화이트, 코럴, 블루, 블랙

이렇게 6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많은 색깔들 중에 무슨 색을 살지도 고민 엄청 많이 했습니다.

레드를 사고 싶은데 빨리 질릴 것 같고,

화이트나 블랙을 사면 또 너무 심심할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

완전 결정장애였습니다.


그래서 고심끝에 남자는 블랙! 이러면서 블랙으로 질렀습니다.

그 결과 아직까지 매우매우 만족하고 있고요

여러 점에서 편하게 쓰고 있씁니다!


2.아이폰 XR 스펙

→아이폰 XR은 아직 죽지 않았다!


크기는 75.7mm x 150.9mm x 8.3mm

 무게 194g 입니다!


다른 휴대폰들이랑 비교하면 좀 더 크고 무거워 보이지 않나요??

노노~~ 저가 실제로 써본 바로는

크기도 아이폰 xs 와 xs max 의 딱 중간 정도이고


무게는 저도 사기 전에는 무겁다 하셔서 굉장히 고민 많이 했었는데 

전혀 무겁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후면 1,200만 화소, 전면 700만 화소로

듀얼 카메라는 아니지만 엔진 자체가 xs랑 똑같아서

화질 면에서도 좋다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배터리...

정말 거짓말 안치고 하루에 한 6시간씩 사용해도 이틀동안

충전 안해도 됩니다.




이상 아이폰 XR의 전반적인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자신이 아이폰 쓰고 싶다거나 입문이다 하시는 분들은 

정말 가성비 좋은 XR로 한 번 갈아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랬었고요. 그래서 지금 쓴 지는 이제 딱 1년이 다돼가는데

대만족입니다!!


하지만 아이폰 XR에 대해서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이폰 XS보다

뒷면 디자인이 덜 이쁘다는 점이네요 ㅋㅋㅋㅋㅋ


아이폰은 갬성 아니겠습니까@!!!!!!!


아이폰 XR 스펙 및 사용후기 아닌 사용후기였습니다 ㅋㅋ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알려드릴 수 있는 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상 효맹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