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공적마스크 구매처! - 약국

안녕하세요 효맹입니다 ~~!

다들 잘지내고 계셨나요???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나 여파로 다들 집에 잘 계신가요?

어쩔 수 없이 출근하거나 외출을 하는 분들이라면 마스크는 정말 필수죠 ㅠㅠ

공적마스크가 풀렸긴 했지만 아직까지도 구매하시기 힘든 분들이 계시고,

약국에서도 마스크가 들어오는 시간을 확실하게 모르니까

구매자는 구매자 나름, 약국은 약국 나름대로 고충이 많을 것 같습니다 ㅠ


마스크 요일제를 시행한지 어느덧 2주가 다돼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는 약국 앞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네요

정말 사람들 말처럼 마스크를 구매하다가 병에 걸릴 것 같았어요.

여러분들은 꼭 사람 없는 곳을 찾아서 가시기 바랍니다 ㅠ




공적마스크 약국 구매 

웰킵스 KF94 마스크

2매


1.웰킵스 kf94 마스크


요즘은 지도나 다른 어플리케이션에도 공적 마스크 판매처가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저는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굿닥' 이라는 마스크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했습니다.


사람들의 말에 의해서는 공적마스크 판매처에 수량과 전화번호가 나오게 되는데,

몇몇분들은 수량이 다르다고 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근데 저가 이용했을 때에는 수량과 전화번호 등이 어플과 딱 맞았습니다!


그렇게 그렇게 해서 아침 일찍 차를 타고 마스크를 사러 다녀왔네요 ㅎㅎ..



마스크는 대형밖에 팔지 않더라구요!

정말 정말 보고싶었던 마스크 입니다 ㅠㅠ

웰킵스 마스크

다른 사람들이 사재기 할 때도 정직하게 팔았던 마스크 업체 중 하나이죠!!?


뒷면 모습입니다.


귀여운 사자가 마스크 끼고 있네요

사이즈 별로 마스크 낄 수 있는 연령대가 나와있는데

파는 것들은 거의 다 대형이라서 성인 남성인 저한테도 조금 컸습니다..


그래도 끈을 잘라서 묶어준다면 아이나, 성인 여성분들도

충분히 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가 금이 되어 버렸네요

금도 이렇게 구하기 힘들진 않을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마스크 요일제를 도입해서 정말 다행 중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너무나 힘들고 험난한 마스크 구매였습니다ㅋㅋㅋ

마스크 요일제가 시행하기 전에는 정말 마스크를 어떻게 구매해야 할 지 몰라서

그냥 집에서 계속 가만히 있었는데요.


마스크 정책을 코로나가 시작하고 나서 바로 시행해야 했지 않았나 싶습니다..

어쩔 수는 없지만 사건이 터지고나서 너무 늦어버렸네요 ㅠㅠ


그리고 마스크 요일제를 시행하고 나서 아직까지도 마스크 입고 시간에 맞춰서

약국 앞에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저희 같이 건강한 성인이나, 청소년들은 충분히 기다릴 수 있지만

노약자나 임산부 분들은 대리 구매 외에도 동사무소에서

매주 건강한 사람보다 마스크를 더 많이 배분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노약자나 임산부 분들은 건강을 더 잘 챙겨야 하니까요 ㅠ


여러분들도 어플로 약국 잘 찾아서 마스크 득 하세요~!


이상 효맹이었습니다~!